서비스 소개 요금제 자주 묻는 질문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나이스플러스 주식회사(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단골플러스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약관은 웹, 스마트폰 앱, 제휴 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등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서비스”라 함은 인터넷, 모바일 기술을 활용하여 매장 및 고객에게 편리한 회원관리 및 멤버십을 제공하는 “회사”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2.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3.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문자, 숫자 또는 그 조합을 말합니다.
  4. 4. “임시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이 "회사"에 비밀번호를 등록하지 않았거나 비밀번호 분실 시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임시로 발송되는 문자, 숫자 또는 그 조합을 말합니다.
  5. 5. “가맹점”이라 함은 "회사"와 “서비스” 가입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는 곳을 말합니다.
  6. 6. “포인트”라 함은 “회원”이 “가맹점”에게 부여 받는 사이버 화폐로, 가맹점 별 정해진 기준에 따라 적립, 구매, 사용할 있는 점수 또는 스탬프를 말합니다.
  7. 7. “혜택”이라 함은 “가맹점”에서 "회원"에게 제공하는 할인, 메뉴의 무료제공, 쿠폰 등을 말합니다.
  8. 8. “모바일 앱”이라 함은 "회원"이 "가맹점" 별 "포인트" 및 "혜택"을 모바일로 확인하고, 주변의 "가맹점"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9. 9.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앱" 상에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10. 10. 이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3조 (이용계약의 성립)

  1. 1. 이용계약은 "회원"의 약관 동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2. 2.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 표시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3. 3. 만 14세 미만인 자는 이용계약을 할 수 없습니다.

제4조 (이용신청 및 승낙)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서비스" 이용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하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1) 만 14세 미만인 자
    2. (2) "회사"가 본인확인 절차를 실시할 경우에 본인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3. (3) 이미 가입된 "회원"과 정보가 동일한 경우
    4. (4)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사"로부터 강제로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5. (5)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6) 관련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7. (7)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따른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만, 이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8. (8)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회원"은 가입신청 시 기입한 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공지되는 채널을 통해 개인정보를 수정하거나 전자우편, 전화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게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포인트의 소멸, 혜택의 소멸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5조 (약관의 명시 및 개정)

  1.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 등)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위치정보의 보호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항을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최소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4. 4. 전 항에 따라 공지된 적용일자 이후에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회원"은 언제든지 자유롭게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아니하여 탈퇴할 경우 "회사"가 정한 탈퇴정책에 따릅니다.
  5.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시간)

  1. 1.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2. 2.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3. 3.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16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4. 4.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제7조 (혜택전송)

  1. 1. "회사"는 수신에 동의한 "회원"에게 메시지(SMS/LMS/MMS), 전자우편 또는 기타 수단으로 "혜택"을 전송합니다. 전송되는 "혜택"은 복수의 "가맹점"들의 "혜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2. 2. "회원"의 임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삭제된 "혜택"의 복구 요청은 각 "가맹점"에서 신분증 등을 통하여 본인이 확인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다만 이는 "가맹점"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
  3. 3. "혜택" 전송작업은 공휴일과 "회사"가 쉬는 날 및 처리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의 포인트 적립 서비스)

  1. 1. "포인트"의 적립, 전환 기타 사용에 관한 정책은 각 "가맹점" 마다 상이할 수 있으며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2. "회사"의 사정에 따라 "포인트"의 내용이 변경될 경우 "회원"에게 메시지(SMS/LMS/MMS), 웹 사이트, "모바일 앱"을 통하여 사전에 변경내용을 고지합니다.
  3. 3.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각 "가맹점" 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4. 4. 회원정보의 변경으로 인한 "포인트"와 "혜택"의 이전 등의 처리는 "회사"의 규정에 의합니다.
  5. 5. "회원" 탈퇴 시 전환/적립된 "포인트" 미사용 분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아니합니다.

제9조 (회원의 포인트 및 혜택 사용)

  1. 1. "회원"은 각 "가맹점"에서 적립된 "포인트" 및 "혜택"에 대해서 해당 "가맹점"이 정한 기준에 따라 사용 가능합니다.
  2. 2. 유효기간이 경과한 "포인트" 및 "혜택"은 사용할 수 없으며 어떠한 형태로도 환불이 불가합니다.
  3. 3. "포인트" 및 "혜택" 사용은 "가맹점"이 정한 최소기준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4. "포인트" 및 "혜택"은 금전으로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5. 5. "가맹점"은 매장에 방문하는 "회원"에게 "혜택"으로써 상품 구매 시 일정금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6. 6. "혜택" 중 쿠폰은 회원 본인만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떠한 경우에도 타인에게 매매하거나 양도할 수 없습니다.
  7. 7. "혜택" 중 쿠폰은 사용 조건에 따라 일부 품목이나 금액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이 지난 후에는 사용할 수 없고, 상품구매의 변경이나 환불로 인해 쿠폰 발급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쿠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8. 8. 기타 이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교환 또는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10조 (가맹점 귀책사유에 의한 회사의 면책)

  1. 1. "가맹점"의 휴업, 폐업, 서비스 탈퇴 등의 사유로 인해 "회원"이 적립한 "포인트" 및 기 수신한 "혜택"의 사용이 불가능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2. "회사"는 "가맹점"의 귀책사유 등으로 인해 "가맹점"과 "회원" 간에 "포인트" 및 "혜택"과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일체 관여하지 않습니다.

제11조 (모바일 앱 이용)

  1. 1. "회원"은 "모바일 앱"을 이용하여 "가맹점" 별 "포인트" 및 "혜택"을 모바일로 확인하고 주변의 "가맹점"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2. 2. "회원"이 "모바일 앱"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는 본인의 위치정보를 "회사"에 제공하여야 하며 "회사"가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회원"의 위치정보를 이용하는 데 동의하여야 합니다.

제12조 (회원의 전화번호 정보 및 비밀번호 등에 대한 보호 및 관리 의무)

  1. 1. “회원”의 전화번호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관리소홀이나 부정 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민•형사상의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2. "회원"은 본인의 전화번호와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공개, 유출하거나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3. 3. "회원"이 본인의 전화번호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난 당하거나 유출되어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회사"의 조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4. "회원"이 제3항에 따른 통지를 “회사”에 하지 않거나 "회사"의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3조 (회원의 의무)

  1.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2) 타인의 정보도용
    3. (3)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변경
    4. (4)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및 계정정보를 수집하는 행위
    5. (5)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기 위하여 이용하는 행위
    6. (6)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7. (7)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8. (8) 본인 아닌 제3자에게 접속권한을 부여하는 행위
    9. (9)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10. (10)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11. (11)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서비스"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2. (12) "회사"의 동의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3. (13)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2. 2. "회원"은 관계법,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4조 (회사의 의무)

  1. 1. "회사"는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3. "회사"는 "회원"에게 "혜택"을 직접적으로 제공하지 않으며 "가맹점"이 "회원"에게 "포인트" 및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매개하는 역할만을 합니다.

제15조 (정보의 제공 광고의 게재)

  1.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 내 공지사항, “모바일 앱” 화면, 메시지(SMS/LMS/MMS/PUSH),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위 정보제공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메시지, 홈페이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화번호를 통한 메시지나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의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17조 (게시물의 저작권)

  1.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및 관련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서비스" 의 활성화를 위하여 "서비스" 내에 게시, 기타 활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2. 2.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 내 관리기능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3. “회사”는 “회원”이 탈퇴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해지 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게시물의 관리)

  1. 1. "회사"는 "게시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사전 통보 없이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열람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1)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경우
    2.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3) 범죄행위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4.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5) 불법물, 음란물 또는 청소년유해매체물의 게시, 광고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6)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 내용을 게시하거나 타 사이트의 링크를 게시하는 경우
    7. (7)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기타 영업행위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8. (8) 기타 이 약관 또는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2. 전 항에 해당하는 "게시물"로 인하여 "회사"가 제3자에 대하여 손해배상금을 지급하게 되는 경우(조정, 판결, 민사, 형사 불문) 귀책사유 있는 "회원"은 "회사"가 제3자에게 배상금을 지급하는 즉시 동일 금액 상당을 "회사"에게 지급하여야 합니다.

제19조 (이용제한 등)

  1. 1.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의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1) 제13조(회원의 의무)의 규정을 위반한 경우
    2.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3. (3) 타인의 "서비스" 이용 방해 또는 정보 도용 등 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4)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2.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등과 같이 관련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포인트" 및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3. 본 조항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회원"에게 이를 제16조 (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제20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지)

  1.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1) "서비스" 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3.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3) “서비스” 이용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5. (4)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6.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한 경우 "회원"에게 별도의 손해배상이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21조 (이용계약의 종료)

  1. 1. "회원"의 해지
    1. (1)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등을 통해 "회사"에게 이용계약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2) 전 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규정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2. 2. “회사”의 해지
    "회사"는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1) 제4조 제2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2. (2) "회원"이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3. (3)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4. (4)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3. 3. 이용계약이 종료될 경우,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 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개인정보는 소멸됩니다.
  4. 4.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원"의 "포인트" 및 "혜택"은 소멸됩니다.
  5. 5.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저작권 등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23조 (개인정보보호)

  1. 1.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2.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3.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서비스" 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1) 법령에 근거하여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이 허용되는 경우
    2. (2) 수사기관, 법원 또는 정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3) 배송업무 등 거래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정보(성명, 주소, 연락처 등)를 배송업체에 알려주는 경우
    4. (4) 기타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구한 경우

제24조(회사의 면책)

  1.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1.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2. (2)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접속의 폭주, 제3자의 해킹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경우
    3. (3) "회원"이 아이디 및 비밀번호 등을 본인의 관리소홀로 인해 제3자에게 누출한 경우
    4. (4) "회원" 상태정보의 허위 또는 부정확성에 기인하는 손해
    5. (5) 그 성질과 경위를 불문하고 "서비스"에 대한 접속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발생하는 개인적인 손해
    6. (6) 서버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접속 또는 서버의 불법적인 이용으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7. (7) 서버에 대한 전송 또는 서버로부터의 전송에 대한 제3자의 모든 불법적인 방해 또는 중단행위로부터 발생하는 손해
    8. (8) 제3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불법적으로 전송, 유포하거나 또는 전송, 유포되도록 한 모든 형태의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악성 프로그램으로 인한 손해
    9. (9) 전송된 데이터의 오류 및 생략, 누락, 파괴 등으로 발생되는 손해
    10. (10) "회원"간의 "회원" 상태정보 등록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명예훼손 기타 불법행위로 인한 각종 민•형사상 책임
    11. (11) 제20조 (서비스 제공의 제한 및 중지)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중지 조치로 인한 손해
    12. (12)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거래 등으로 인한 손해
    13. (13)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
    14. (14)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손해가 아닌 경우
  2.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이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3. "회사"는 “회원”에게 다른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 사이트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다른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서비스”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 유용성 등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아니 하며 보증하지 않습니다.
  4. 4.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5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 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령을 적용합니다.
  2. 2.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3. 3. 본 조 제2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소송의 관할법원은 “회사”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관할법원으로 합니다.

* 부 칙

  • · 이 약관은 2015년 3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 · 이 약관은 2016년 7월 15일부터 시행됩니다.(회사명 변경)
  • · 이 약관은 2017년 7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회사명 변경)
  • · 이 약관은 2020년 6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회사명 변경)